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산nc 영업시간 안내 / 슈펜 여름 슬리퍼 구입

by 토토의 일기 2020. 7. 10.
반응형
















여름철 즐겨신었던 슬리퍼가 마침내 다 떨어져서 더이상 못 신게 되었다. 몇 년을 신었는지 모르겠다. 사지 않을 수 없는 지경이 되었으니, 사러 갔다.

경산지역에는 십여년 전에만 해도 동네에 신발가게가 한두개 있었는데 어느 순간 문을 닫아버렸다. 이제 경산시장골목에 한두개 남아 있을 뿐이다.

이제는 동네 신발가게가 없어졌으니 대형마트 매장이나 ABC마트 같은 신발전문매장, 아니면 브랜드매장에서 살 수 있을 뿐이다. 편한 여름슬리퍼가 필요하니 NC 경산점을 찾아갔다. 내가 사려는 것은 저렴하지만 편한 신발.


마침 1층 슈펜에서 여름맞이 세일을 하고 있다. 신던 신발도 슈펜 제품인데, 몇 년 편하게 신었으니 갈등 없이 골랐다. 쿠션감, 착용감이 좋다. (할인해서 만원)


물론 국산이 아니다. 중국산이었나? 테그를 떼어버려서 기억은 안 나지만 ... 화학약품 냄새가 어찌나 나던지 환장할 지경이었다. 집에 와서 비누를 풀어 뽀득뽀득 씻었다. 그 덕분인지 지금은 냄새가 안 난다. 신발바닥은 너무 매끌매끌 ~ 물기 있는 바닥에서는 절대 조심해야 할 것 같다.

품질 좋던 옛날 슬리퍼들을 더이상 살 수 없나보다. 물론 비싼 돈 주면 가죽 샌들을 살 수 있겠지만, 소위 슬리퍼는 저렴하게 편하게 신는 신발이 아닌가.




경산nc점 영업시간은 11:00 ~ 20:30이다.
nc경산점에 근무하는 분한테 물어보니 정기휴무일은 없다고 한다. 거의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설당일, 추석당일 쉬는 정도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