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산시장/사과 싼 가게 <풍년상회>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사과 가격

by 토토의 일기 2024. 2. 29.
반응형

사과가 금값이라 작년 가을부터 지금껏 박스들이로 사보진 못했다. 해마다 부사가 나오는 철이 되면 몇 박스씩 사다 먹었는데 올해는 감히 ~~~

마트나 길가 트럭에서 파는 자잘한 사과를 한 봉지씩 사다가 먹고 있다. 길가에서 사도 제대로 고르면 식감이 빡빡하고 단것이 걸리고, 돈을 더 주고 대형마트에서 사도 보기만 그럴 듯 허벅허벅 맹탕이 걸리기도 한다.


그래도 가장 친근하고 무난한 과일이라 안 사 먹을 수는 없어서 오늘 경산장에 나가 보았다. 2월 마지막날 29일에 장이 선다더니만 비가 온 탓인지 장은 썰렁하다. 동네 사람들이 추천해 준 덕성통닭 옆 (공중화장실 옆) 난전 과일가게 아저씨도 오늘은 보이지 않는다.


덕성통닭 옆 청과거리를 눈팅하다가 경산시장 B지구 주차장 맞은 편 풍년상회에서 사과 2만원어치를 샀다. 친절한 사장님이 맛뵈기로 준 사과는 달더니만 집에 와서 하나 씻어 맛을 보니 그만큼은 아니다. 그래도 허벅하지는 않으니 먹을 만하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먹을 만한 가성비 좋은 사과를 사시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기 바란다.





풍년상회를 비롯해 사과만 파는 과일가게가 3개 쪼로롬 붙어 있다. 여기는 사과만 취급하기 때문에 다른 가게보다 값이 조금 싸다고 한다.


한 바구니 2만원. 물론 저 바구니 가득 사과가 담긴 것이 아니라는 것은 이미 다들 아실 것이다. 언제부터인가 저런 바구니에 과일을 담아 팔면서 위에만 가득 담는 상술이 이어지고 있다.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해 이곳은 양이 많았다.

풍년상회 가게 안의 모습이다.





✅ [카카오맵] 풍년상회 위치
경북 경산시 경안로31길 10 (삼북동)

풍년상회

경북 경산시 경안로31길 10

map.kakao.com




✅ 풍년상회
📍주소 경북 경산시 경안로31길 10
풍년상회과일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전화번호 0507-1491-1546

풍년상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