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경산소식

경산지역 유아복 사기 좋은 곳/NC경산점 지하1층 유아복코너/ 2018.10.24.

by 토토의 일기 2018. 10. 24.
반응형
집에 아기가 있거나 어린이가 있을 경우, 혹은 주변에 유아가 있어 옷을 선물해야 할 때 어디 가서 사야 잘 살 수 있을까.

대구수성구와 경산 지역에 있는 분들은 경산시 중앙로 39에 위치한 NC경산점을 이용하시면 좋다. (경산역에서 경산시장 가는 중간쯤에 있다.)

나는 손녀가 태어나면서부터 유아복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서문시장 동산상가 1층에 있는 유아복 매장이나, 서문시장 2지구 1층에 있는 유아복 매장도 둘러보았다. 유니클로 신매점의 유아복 코너도 가 보았고 이마트 경산점 유아복 매장도 구경했다.

영업시간 10:30 ~ 21:00
🔻

내 개인적 소견으로 NC경산점 지하1층에 유아복이 많은 것 같다. 예쁜 것도 많고 저렴이에서 중저가 브랜드까지 입점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이 불경기에 돈 있는 일부 계층을 빼고는 금방 자라는 아이한테 고가의 최고급 제품을 사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다. 싸고 질좋은 제품을 골라서 사기에 좋은 곳이다.

선물용 좀 괜찮은 브랜드도 있다. 내가 손녀옷 하나 사주고 싶어 발품을 팔아본 결과 얻어낸 정보다. 몇 십 년만에 아기옷 사려니 어디서 사야할지부터가 과제였다. 인터넷에서 사기는 싫고, 잘 살 줄도 모르고.

1층 매장 모습이다. 유아복 매장은 지하1층에 있다.
🔻

지하1층
아동전문관, 수유실, 유아휴게실을 갖추고 있다.
🔻

입점해 있는 가게들이 많다. 나는 손녀 쫄바지가 필요했기 때문에 다른 것은 건너뛰고 쫄바지만 살펴보고 다녔다. 다양한 예쁜 제품이 많았지만 내 조건(허리밴드가 너무 죄지 않는 것, 재질이 좋은 것, 디자인이 예쁜 것)에 맞는 것을 골라야 했다. 지하1층을 한 바퀴 뺑돌아 제일 맘에 드는 것을 골랐다. 내 조건에 가장 근접한 걸로.


우리 손녀가 입으면 너무 예쁠 것 같다. 신난다. 내가 부자였으면 좋겠다. 흐흐 예쁜 걸 다 사줄 텐데.

하지만 이 정도가 좋은 것이란 걸 안다. 쌈지돈을 아껴 작은 거 하나 사면서도 이리 기쁘고 행복하니 그것으로 된 것이다. 더 욕심내면 나쁜 사람이 된다.

NC경산점 지하 1층 매장 대략적인 모습이다.
🔻

고객편의시설

수유실 : 지하1층
유모차대여 : 3층
🔻

주차장은 지하에 있다. 최초 30분은 무료. 그 이후는 주차비를 부과한다.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주차비의 혜택이 있으니, 물건을 사신 뒤에는 주차비 할인 신청을 꼭 하시도록.

시내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경산시장 가는 버스는 이곳을 다 통과한다. 중앙초등학교 앞에서 하차하시면 된다.

반응형